티스토리 뷰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 서먼러쉬

케이민 2017. 6. 10. 00:47

안녕하세요. 이번년도 2월에 출시된

Summon Rush 서먼러쉬에 대해 소개 하려 합니다.

 

우선은 개인적으로 별로 좋아 하지 않는 중국게임에 속해 있어요..

 

다만 중국양산게임이라 생각 하시면 보통 자동사냥에 오픈필드이며, 탈것과 막 그런그런 렙 올리는.. 그런것들을 생각 하실텐데요.

 

다릅니다! 절대 달라요.!

 

 

우선 첫화면인데요.

생각보다는 거친 인상이지만.. 몇몇은 아기자기 하니! 귀여운 외모도 갖고 있군요.

 

서먼러쉬는 소환사 간 대결이 주축이 되는 게임입니다. 그래픽이나 사운드 자체도 매우 뛰어난 게임이라 중국양산게임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메인화면에는 보물상점, 우편, 길드, 모험입장, 마법상점, 정령 마법, 요일던전, 결투장, 이벤트, 랭킹 등등.. 메뉴가 꾀 많이 존재합니다.

 

이것을 보면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수 있다는것쯤은 대략~ 알고 계시겠죠! 

 

물론 다른 게임에서도 이정도의 시스템은 있다! 하시면 할말이 없어요~ 하나하나 메뉴를 설명하지 않아도 이름만 보고 알수 있는! 딱 그런 메뉴들인데요.

모험을 돌며 일일미션을 깨고 업적을 꺠며, 보상을 받고 차별화된 무언가는 없지만 없는것보다는 이런 시스템이 있는게 낫겠죠? 

다만 보상이 생각보다는 적어서 한두개 놓친다고 해서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되요~ 물론 많이 주면 좋겠지만.. 주는것에 감사해야죠! 

탐사 시스템이 존재 하는데, 최대 10시간에 한번씩 탐사를 보내서 금화나 수정, 경험치약을 얻게 하는 시스템이에요.

탐사 후 가져오는 양도 괜찬은 편이기 때문에 상당히 유용한 컨텐츠로써 간단간단하니 자는 시간 깨어 있는 시간에 맞추어서 탐사보내놓아 보상을 챙기는! 적극 추천합니다.
소환훈련장이라 해서 소환수들을 끌고 최종 15스테이지 까지 있는데, 이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보상을 얻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컨텐츠입니다.
15스테이지까지 있으므로 유닛을 최소 15마리까지 키워야 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중간에 패배한 아군은 되살릴 수 없고,낮은 코스트로 클리어할수록 보상이 좋기 때문에 코스트가 낮은 소환수들도 잘 키워야 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정말 잘 만든것 같아요. 보통 높은 등급의 쏀 유닛들만을 선호하여 약한 것들은 이름도 모르는 사태가 발생되기도 하는데, 이러한 시스템으로는 여러 유닛을 적당히 잘 조합하여 사용할수도 있으니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코스트별로도 좋은 유닛과 나쁜 유닛, 특정유닛만을 사용해야 하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어쩔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 게임의 승급은 6개 장비를 모아서 하는 방식입니다.

유닛들 조각은 맵에서 구할수 있으며, 이것을 모아 진화를 시키기도 합니다.

유닛의 속성은 빛-어둠-물-불-숲 5종류이고 각각 상성이 존재합니다. 빛과 어둠은 서로에게 강함.
또한 코스트는 1부터 5까지 다섯종류인데 이게임은 저코스트 유닛도 꼭 키워야 해요. 그렇다고 다 키우라는건아니고  1~2코스트 합해 10마리정도는 키워야 합니다.

전투에는 최대 14마리까지 출전이 가능한데, 걸그룹도 아니고 꾀나 많은 유닛들이 출전할수 있습니다.

전투는 실시간이며 양쪽끝에 소환사가 위치해있고 그 앞으로 소환수들이 있어요. 코스트가 낮으면 낮을수록 빠른 소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초반선점에 유리하죠.
한번에 최대 소환가능한 소환수는 4마리! 죽으면 대기중인 녀석들을 이어서 소환이 가능해여
게임의 승패는 어느 소환사를 먼저 쓰러뜨리느냐에 따라 갈립니다.
전략을 잘 짜야 하며, 약간의 두뇌를 써야 하는... 머 그래도 간단간단하니 생각 없이 그냥 해도 됩니다!

 

중국 게임같지 않는 그래픽과 시스템으로 상당히 끌리는 게임임에 틀림없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