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아쉬운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어둠의 군주

에서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입니다.

고객센터를 이용할줄은 몰랐지만,

결제한 상품이 들어오지 않아 문의 하였는데요.

문의 자체는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고객센터 문의하기

500 루비를 구입하였으나 안들어 왔어요..

그래서 하는수 없이 문의를 넣었습니다.

어떤 절차에 의해 넣었는지 알려드릴게요.

 

문의하기 위치

우선 위치가 가장 중요하겠죠?

 

 

문의하기 버튼을 찾아 가기 위해서는

화면 상단부분에서 살짝 오른쪽에 있는

메뉴 버튼을 눌러줘야 되요.

 

 

그 다음으로는

오른족 하단에 있는 설정탭에 들어가야 합니다.

톱니바퀴 모양으로 잘 있죠~

 

 

그럼 설정으로 들어가질겁니다.

탭은 게임쪽으로  되어있을텐데

계정으로 바꾸어 주세요.

그럼 닉네임, 게임버전, 접속서버 및

각종 메뉴항목이 나올겁니다.

 

1:1문의

이제 문제에 대해서 문의를 남겨야 하는데요.

 

 

당연히 1:1문의이며,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이라고 합니다.

캐릭터명은 자동적으로 입력이 되어있고

게임 버전 또한 자동적으로 입력이 되어 있습니다.

문의분류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에  맞는것으로

선택하시면 되며, 선택하는 것에 따라

내용 부분이 달라지게 되어 꼭 맞는것으로

선택하셔야 합니다.

다음으로는 답변받을 이메일을 적어야 하는데요.

자신의 이메일을 적어야 답변을 받을수가 있겠죠?

전화번호 또한 자신의 전화번호로 적으시면

되겠습니다.

 

 

결제 주문번호

이것때문에 시간이 지체되었었는데요.

현재 원스토어 게임으로써 게임내에서는 찾을수 없지만,

원스토어로 들어가셔서 내정보 창으로  들어가시면

구매내역이 있을겁니다.

구매내역에서 탭이 상품, 상품 내 결제, 이용권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 상품내 결제를 들어가시면 되고,

그럼 구매하신 상품이 딱 있을건데,

그 상품 오른쪽에 전자 영수증이 있을겁니다.

그것을 누르시면 전자영수증번호가 나오는데,

그 번호를 복사 하시면 됩니다.

제목에는 어떤 상태인지 적으시면 되고,

내용은 1~6까지 맞추어서 적어주시면 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