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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 탱커보다 더 무섭다! 여자 탱커 메이나 입니다.

 

어여쁜 외모? 차가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메이나 인데요.

 

메이나

 

 

어여쁜 외모에 푸른 머리칼을 휘날리며 빨간기운을 뿜는 날카로운 낫을 들고 있는데요.

 
저기에 찍히면 끌려올수 밖에 없게 생겼어요.

 

 

스킬 

 

 

패시브 스킬 복수
 
피해를 받을 시 확률적으로 반격하여, 주변 타겟에게 158의 물리피해를 줍니다.
 
탱커로써 사방의 적들에게 맞아야 하는? 그런 처지 인데요. 그에 따라 주변 타겟에게 물리 피해를 준다는것을 약간의? 딜을 주는 머 상황이 잘 맞으면 가만히 있다가 킬도 가능 하겠군요. 다만 탱커로써 더 단단해지는 스킬이 아닌것이 아쉽습니다.

 

 

첫번째 스킬 돌풍의 낫 - 쿨타임 10초
긴낫을 휘둘러 범위내 적에게 100(+@)의 물리피해를 줍니다.
또 공격 스킬이라니.. 적진에 들어가서 주변적에게 딜 넣기에는 매우 좋겠군요.

 

 

두번째 스킬 영혼약탈 - 쿨타임 14초
긴 낫을 휘둘러 150(+@)의 물리피해를 주고, 전방의 적을 끌어당겨 이동속도를 느리게 합니다.
사정거리가 짧지만 그나마 땅겨 오는 제대로 된 스킬을 가지고 있는데요. 특히 길더 궁과 같이 지속cc기를 끊을수 있는데 유리 합니다. 물론 딜러들의 혼을 쏙 빼놓게 땅겨 올수도 있으며, 땅겨 오는동안은 적이 아무것도 하지 못하기에 유용합니다.
​라인전에서는 라인을 땅겨 타워에 붙어서 타이밍을 맞춰 써주거나 아군이 있을때에는 무리하지 않게 아군이 딜을 넣을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킬입니다.

 

 

세번째 스킬 어둠의 의지 - 쿨타임 24초
2초 동안 주변 적이 자신을 공격하도록 만들며, 범위 내 적의 공격력이 50% 감소합니다.
생각보다는 넓은 범위는 아니지만 탱커나 근거리 딜러들이 맞기에는 충분한 범위 입니다. 주변의 적이 공격 하게 만드는것은 버리고, 공격력 50% 감소효과로 쓰면 탱커로써 좋은 스킬입니다.

 

 

룬 세팅

 

 

메이나는 그냥 탱탱해야 합니다. 스킬로써 약간의 딜을 넣는다고는 하지만 딜 넣을 시간에 상대 궁을 끊거나 적 딜러들의 발목을 묶어야 하기때문에, 오로지 탱탱하게 갑니다.
 
최대hp와 물리방어, 공격속도가 있는 빨강룬 황금!
최대hp와 5초당 hp회복, 이동속도가 있는 보라룬 가호!
물리방어, 마법방어만 있는 녹색룬 강철!
 
적진에서 더 오래 버텨 준다면 한타에서의 탱탱함으로 우세할 것입니다.

 

 

템 트리

 

 

첫번째 장비 방랑자의 신발
 
패시브 전투이탈시 이동속도 +45, 이동속도+60, 내성 +35%
 
메이나가 상대를 견제 할수 있는 스킬 영혼 약탈! 다만 이 사정거리가 조금 짧은 편이어서 초반부터 이속이 중요합니다.
남들보다 빠르게 누구보다 빠르게 적당한때에 적을 땅겨와 딜을 넣어 주는 센스!

 

 

두번째, 세번째 장비 드루이드의갑옷, 성기사의 방패
 
같은 라인에 있는 적에 따라 둘중 한 템을 먼저 가줍니다.
 
드루이드의 갑옷
+180마법방어, +1100최대hp, +8%이동속도 기본옵션에 패시브 피해를 받을 경우 2초간 hp8% 회복, 쿨타임 10초
성기사의 방패
+20%쿨타임감소, +500최대mp, +360물리방어 기본옵션에 패시브 공격 당했을 시, 공격자의 공격속도 -30%, 이동속도 -20%

 

드루이드의 갑옷에 있는 hp회복과 이동속도가 큰 메리트이며, 마방이나 최대hp등 탱커에게는 적합한 옵션들이 줄지어 있어요.

성기사의 방패는 초반 부족한 MP통을 늘려 주며 쿨감, 패시브 공격 당했을시 공속 이속저하는 괜찮은 옵션들이죠.  

 

 

네번째 장비 상대를 보고 물리냐 마법이냐 더 크고 있는 쪽으로 신령의 펜던트 또는 수호의 방패 단 개만 착용합니다.
 
신령의 펜던트
+10%쿨타임감소, +280마법방어, +1100최대HP기본옵션에 패시브 마법피해흡수 15초마다 1개의 마법피해를 흡수하는 방패 획드
수호의방패
+270물리방어, +1200최대HP의 기본옵션에 패시브 주변 적 공격속도 -30%

 

둘중 한개를 선택해서 가면 되는데, 신령의 펜던트는 마방과 더불어 마법피해를 흡수해 주는 방어막을 얻기도 하며,

수호의 방패는 물방과 최대HP증가라는 탱커에게 적합한 옵션과 한타시 적 중앙으로 들어 가야 되는 영웅으로써 주변 적 공격속도 30% 감소는 꾀 메리트 있는 옵션 입니다.

 

 

다섯번째 장비 분노의갑옷
 
+200물리방어, +1200최대HP의 기본옵션에 패시브 처치 또는 도움시 5초간 HP20%회복, 쿨타임 10초
 
적진에 덩그러니 있어야 될 메이나로써 생명을 연장 시켜줄 장비 입니다. 처치는 힘들더라도 도움은 가능하겠죠! 아군의 능력에따라 장비의 능력을 끌어 올릴수 있는 그러한 갑옷 입니다.

 

 

여섯번째 장비 부활의 갑옷
 
+1000최대HP 패시브 사망시 3초 후 동일 위치에 부활, HP40%획득 쿨타임 3분
 
마지막 장비 인데요. 분노의 갑옷으로 생명을 연장 시키더라도 언젠가 죽겠죠! 한번더 살아 나서 적을 땡기시면 됩니다.
 
 

마스터 스펠

 

 
메이나는 적진에 들어 가서 오래 버티는 것도 중요하지만, 적진안에서 많은 일을 해주어 하는데요!
 
CC기를 전부 맞게 된다면 꼼짝 달싹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일이 빈번합니다. 그에 따라 정화를 들어 줍니다.
 
상태이상을 풀고 적을 땡기며, 공격력을 낮춰 준다면 그 어느 스펠보다도 효율면에서는 좋습니다.
 
 
이상 메이나에 대해 써보았는데요~ 솔직히 엄청 좋은 탱커라고 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지만,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좋은 탱커가 될수도 있습니다.

꾸준히 하신다면 메이나 장인의 경지에 다다를 날도 올것임에 틀림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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